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

  • A

    안녕하세요, 큐빅테크 입니다.

    라이선스 구매 중,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출력 되지 않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차단된 팝업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차단된 팝업이 있다면 모두 팝업 및 리디렉선 허용을 선택해주세요.

    관련하여 다른 오류 관련하여 문의하실 수 있는 나이스페이먼츠 고객 센터 연락처를 안내드립니다.

    나이스페이먼츠 고객 센터 : 02-1661-2872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09시~11시 30분 / 오후 01시 ~ 05시

    감사합니다.

  • A

    PC 및 브라우저 별 보안 설정에 따라 설치 파일 다운로드 자체가 차단되었을 때, V-AMT 다운로드 자체가 실패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제품 다운로드 경로에서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을 때, 영상과 하단 이미지로 만들어진 안내 자료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 다운로드 링크

  • A

    오프라인 라이선스는 GV-CNC 유료 결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라이선스 신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아래와 같은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1. 실기 시험 일자 : 

    2. PC 정보 : 

    PC 정보 취득은 아래 영상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PC 정보 취득 방법

    1) GV-CNC 설치 경로( 일반적으로 C:\Cubictek\GV-CNC )에서 GetPCInfo.exe 실행

    2) 상단 버튼 'PC Information' 클릭

    3) 바튼 하단에 PC 정보가 표시됨, 해당 텍스트를 복사


    영상 참조 : 오프라인 라이선스 신청 및 적용

    감사합니다.

  • A

    데모라이선스 신청의 경우, 한번에 너무 많은 인원이 신청했을 경우에 간헐적으로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엔 데모 라이선스를 다시 한번 신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발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


    프로그램 사용 시작일 변경은 프로그램 구매 후,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구매 라이선스에 대해서만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메일로 사용 시작일 변경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 메일 주소 : ts@cubictek.co.kr 

    2. 내용 :  신청자/ 구매일자 / 시작일 변경 요청 일자 / 변경 신청 사유 

  • A


    V-AMT or GV-CNC 라이선스 구매 혹은 데모 라이선스 사용 기간 확인은 


    My Page -> '라이선스 구매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 완료된 항목의 관리자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 A

    구매한 제품이 사용하고자 하는 제품과 다를 경우, 14일 이내 사용 로그를 확인하여 제품 변경 및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제품 교환 :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여 단순 제품 변경이 필요한 경우 

    환불 요청 : 2개 이상의 제품을 중복 구매한 상태로 잘못 구매된 제품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품 변경 또는 환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 메일 주소 : ts@cubictek.co.kr 

    2. 내용 :  신청자/  구매일자 / 변경 및 환불 신청 사유

    *가상계좌 입금 사용자는 반드시 환불 받을 수 있는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첨부해야 함.

  • A


    안녕하세요 큐빅테크 기술지원팀입니다.

    해당 안내 메시지는 전력 용량에 대한 해석 기능과 함께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추가된 기능입니다.  

    최신 버전의 V-AMT로 업그레이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V-AMT & GV-CNC 사용에 사용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홈페이지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 별도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선 상단 메뉴 중 '라이선스 구매'에서 라이선스를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후 발급 및 처리 내역은 My page -> '라이선스 구매 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 : 홈페이지 아이디/ 패스워드와 동일


    * 24년도 3월 25일전에 신청하신 라이선스는 기존에 신청하신 패스워드를 사용합니다.


  • A

    GV-CNC 내 가상 컨트롤러가 안 보이실 경우, 아래와 같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1. GV-CNC 내에서 화면 초기화


     - 좌측 '화면' 메뉴에서 '화면 정렬' 버튼 클릭
     - '확인' 버튼 클릭


    2. DirectX 및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최신 버전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