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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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큐빅테크 입니다.
라이선스 구매 중,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출력 되지 않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차단된 팝업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차단된 팝업이 있다면 모두 팝업 및 리디렉선 허용을 선택해주세요.
관련하여 다른 오류 관련하여 문의하실 수 있는 나이스페이먼츠 고객 센터 연락처를 안내드립니다.
나이스페이먼츠 고객 센터 : 02-1661-2872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09시~11시 30분 / 오후 01시 ~ 05시
감사합니다.
PC 및 브라우저 별 보안 설정에 따라 설치 파일 다운로드 자체가 차단되었을 때, V-AMT 다운로드 자체가 실패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제품 다운로드 경로에서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을 때, 영상과 하단 이미지로 만들어진 안내 자료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 다운로드 링크
오프라인 라이선스는 GV-CNC 유료 결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라이선스 신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아래와 같은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1. 실기 시험 일자 :
2. PC 정보 :
PC 정보 취득은 아래 영상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PC 정보 취득 방법
1) GV-CNC 설치 경로( 일반적으로 C:\Cubictek\GV-CNC )에서 GetPCInfo.exe 실행
2) 상단 버튼 'PC Information' 클릭
3) 바튼 하단에 PC 정보가 표시됨, 해당 텍스트를 복사
영상 참조 : 오프라인 라이선스 신청 및 적용
감사합니다.
데모라이선스 신청의 경우, 한번에 너무 많은 인원이 신청했을 경우에 간헐적으로 처리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엔 데모 라이선스를 다시 한번 신청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발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사용 시작일 변경은 프로그램 구매 후,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구매 라이선스에 대해서만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메일로 사용 시작일 변경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 메일 주소 : ts@cubictek.co.kr
2. 내용 : 신청자/ 구매일자 / 시작일 변경 요청 일자 / 변경 신청 사유
V-AMT or GV-CNC 라이선스 구매 혹은 데모 라이선스 사용 기간 확인은
My Page -> '라이선스 구매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 완료된 항목의 관리자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구매한 제품이 사용하고자 하는 제품과 다를 경우, 14일 이내 사용 로그를 확인하여 제품 변경 및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제품 교환 :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여 단순 제품 변경이 필요한 경우
환불 요청 : 2개 이상의 제품을 중복 구매한 상태로 잘못 구매된 제품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메일로 제품 변경 또는 환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 메일 주소 : ts@cubictek.co.kr
2. 내용 : 신청자/ 구매일자 / 변경 및 환불 신청 사유
*가상계좌 입금 사용자는 반드시 환불 받을 수 있는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첨부해야 함.
안녕하세요 큐빅테크 기술지원팀입니다.
해당 안내 메시지는 전력 용량에 대한 해석 기능과 함께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추가된 기능입니다.
최신 버전의 V-AMT로 업그레이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AMT & GV-CNC 사용에 사용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홈페이지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 별도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선 상단 메뉴 중 '라이선스 구매'에서 라이선스를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후 발급 및 처리 내역은 My page -> '라이선스 구매 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 : 홈페이지 아이디/ 패스워드와 동일
* 24년도 3월 25일전에 신청하신 라이선스는 기존에 신청하신 패스워드를 사용합니다.
GV-CNC 내 가상 컨트롤러가 안 보이실 경우, 아래와 같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1. GV-CNC 내에서 화면 초기화
- 좌측 '화면' 메뉴에서 '화면 정렬' 버튼 클릭
- '확인' 버튼 클릭
2. DirectX 및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최신 버전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