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공지사항

개인용 라이선스 사용자 약관 및 환불규정

교육사업본부 2024-03-11 조회수 328

사용 약관

 

  1. 감사의 말씀
     
     ㈜큐빅테크는 저희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택해주신 사용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정의
     
    소프트웨어: "제품"이라 칭함.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관련 매체, 인쇄물, 온라인 또는 전자문서 등을 포함.
    회사 :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공급하는 주체인 ㈜큐빅테크 및 협력사
    사용자: 소프트웨어를 선택, 설치, 복사 또는 실행하는 개인

  3. 라이선스 부여
     
     “회사”는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비독점적이고 양도불가능한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제품”의 설치, 사용, 액세스, 디스플레이, 실행을 포함하며, 본 라이선스는 명시된 사용범위 및 사용기간에 한정됩니다.
     “사용자”는 본 라이선스에 따라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이에 동의하고,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임대할 수 없습니다.
     
     
  4. 소유권 및 제한사항
     
     “회사”는 “제품”의 소유자이며, “사용자”는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본 라이선스에 명시된 범위를 벗어나 “제품”을 복제, 수정, 분해, 역어셈블 또는 파생물을 생성하거나 이를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제품”은 개인 학습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적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회사”는 “사용자”에게 “제품”의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에 대한 알림은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제품” 내 공지를 통해 제공됩니다.
     
     
  6.  지적 재산권
     
     “회사”는 “제품”의 지적 재산권 및 상표를 보유하며, “사용자”는 이를 존중하고 이에 대한 침해를 방지해야 합니다.


  7. 보증의 부재

    “제품”은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어떠한 종류의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보증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8. 제한된 책임
     
     “회사”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계약의 종료
     
     본 계약은 한시적 계약으로, 계약 기간이 완료된 시점에서 자동으로 종료되며, 계약 종료 시에 "사용자"는 “제품”의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기간 내 언제든지 본 라이선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종료시 “제품”의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단, 이는 환불을 의미하지 않고 단순 사용권 반납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본 라이선스에 대한 위반 또는 라이선스에 따른 의무 불이행 시 “사용자”에 대한 “제품” 사용권을 일시중지 또는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조항
     
     본 라이선스는 한국의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규제되며, 라이선스 및 사용에 관한 분쟁은 한국의 법원에서 해결됩니다.
     본 라이선스는 양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를 나타내며, 별도의 서면 계약이 없는 한 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서에서 명시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선 "회사" 자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사항
     
     본 계약에 대한 의문이 있으면, “회사”에 전화, 팩스, 온라인, 서신 등을 통하여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규정
 

  1. 환불 정책 개요
     
     본 환불 규정은 ‘개인용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에 적용되며, 사용자가 서비스를 구매하고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의 규정을 명시합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사용자는 서비스를 구매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대상

    환불은 다음 조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3.1 소프트웨어의 기능 또는 성능에 심각한 결함이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3.2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올바르게 설치하고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기술적인 문제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3.3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과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4. 환불 불가능한 경우

    다음 상황에서는 환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4.1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소프트웨어의 손상 또는 데이터 손실.
    4.2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부적절하게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
    4.3 서비스를 구매한 후 라이선스를 공유하거나 무단으로 양도한 경우
    4.4 데모 라이선스 기간 만료 후, 이용 내역이 존재하는 경우
    4.5 라이선스 표준 가격 기준, 환불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없는 경우
    4.6 사용 로그 확인 결과, 실질적인 사용이 있었다고 판단하는 경우.


  5. 환불 처리 절차

    사용자는 환불을 원하는 경우,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환불 신청을 시작해야 합니다.
    5.1 “환불 신청”은 “회사” 내 지원팀 메일(ts@cubictek.co.kr)로 사용자가 직접 환불 대상에 해당 하는 이유와 근거를 제시해야 하며, ‘개인용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사용에 대하여 영구적 사용 제한이 될 수 있는 점을 동의해야 합니다.
    5.2 “회사”는 신청된 내역을 검토하고 사항에 대해서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사용자”에게 필요한 경우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3 “환불”이 완료되면, 결제 시스템 상에서 원래 결제 수단을 통해 처리되며, 관련된 라이선스는 즉시 무효화됩니다

  6. 환불 금액

    “사용자”가 환불을 요청한 해당 건에 대한 결제 취소 또는 동일 금액을 환불합니다.

  7. 예외 사항

    특별한 상황에서 회사는 위 규정에서 벗어나 환불을 검토하고 제공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8. 규정의 변경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환불 규정을 변경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 사항은 웹사이트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지됩니다.